top of page
검색

7월의 피크닉









세계한민족여성재단 코위너(KOWINNER)에서 재불한인여성회 앞으로 보내온 마스크 첫번째 나눔을 파리 6구에 위치한 룩셈부르그 가든(le jardin du Luxembourg)에서 진행했습니다. 더불어 회원들과 탁트인 야외에서 오랜만에 우호와 친목을 도모하고자 각자 준비해 온 먹거리들을 나누는 피크닉을 하였습니다. 각 회원마다 너무나 푸짐히 음식을 준비해 오셨는데 민트 차와 산딸기 발효 음료, 꼬르동 블루 요리학교를 다니신 분의 실력 발휘, 간밤 오픈에 마들렌느를 굽는다며 이 여름 온 집안이 더욱 후끈했다는 이야기에 모두 훈훈한 미소를, 소풍하면 빠질 수 없는 각각의 개성으로 푸짐한 색색의 재료로 채워진 김밥, 스페인 감자요리 또르티야...과일까지도 다채로왔고 마음까지도 참 풍성했습니다.

도심 속의 자연안에서 따뜻한 파리의 햇살과 마일드한 바람을 맞으며 이루어진 웰빙,힐링의 시간, 나른히 식곤증이 밀려 올 즈음 이미셀 님의 삼박자가 흥겨운 차차차 춤, 정호진 님의 바디엔브레인(Body & Brain) 요가 지도가 있어 더욱 웃음 꽃이 피는 즐겁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8월엔 폭염이 더욱 길어진다는데 모두들 여름 잘 나시고 가을에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뵙길 기대합니다


조회수 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