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신년사 이미아 회장
소중한 재불한인여성 여러분,
새로운 해 2025년이 밝았습니다.
소중한 재불한인여성 여러분,
새로운 해 2025년이 밝았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우리 한인사회가 걸어 온 지난 100년의 역사를 되새기며 그간의 발자취를 자랑스럽게 돌아보게 됩니다.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서로를 도우며 함께 걸어온 길은 오늘날 우리 재불한인 사회의 저력이며, 그 끈끈한 연대와 협력은 우리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줍니다.
아울러 설립 후, 지난 17년 간 한인 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헌신해 온 재불한인여성회의 봉사활동은 그 무엇보다 값지고 소중한 자산이라 생각합니다.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는 늘 여성회가 함께 했고 아끼지 않았으며 그 선한 영향력은 한인 사회 곳곳에 뿌리내렸습니다.
이 모두가 한인여러분들의 뜻있는 동참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지면을 빌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이 소중한 전통을 이어가며, 재불한인 사회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입니다.
여성단체로서 먼저 솔선수범하며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미래 세대에게도 그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 여성회는 새해에도 한인 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또한, 우리의 후손들이 자랑스러운 한인으로서 뿌리 깊은 역사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5년은 우리 모두가 한인사회의 역사를 되새기며, 동시에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을사년 한 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 그리고 사업장과 일터 학업에 행복과 평화, 사랑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2025년 1월 1일
이미아 재불한인여성회 회장